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공유 부친상, 서울아산병원에서 슬픔 속 장례식

by 꿀팁 김과장 2024. 2. 7.
반응형

# 공유 부친상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오늘은 최근에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배우 공유(본명 공지철)가 부친상을 당했다는 것입니다. 공유는 지난 5일 향년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의 빈소를 지키고 있습니다.

 

😪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8일 오전 5시 20분이었습니다. 장지는 경기 광주시 시안 가족추모공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유의 부친상에 대한 소식과 공유의 활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유의 부친상

 

- 공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7일 공식입장을 통해 공유의 부친상을 알렸습니다. 공유의 아버지는 지난 5일 세상을 떠났으며,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습니다. 공유는 가족들과 함께 슬픔 속에서 아버지의 빈소를 지키고 있습니다. 고인의 발인은 8일 오전이며, 장지는 경기 광주시 시안 가족추모공원입니다.


- 공유의 부친상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팬들과 연예인들이 공유에게 위로와 조의를 표했습니다. 공유와 친분이 있는 배우 공효진, 공승연, 이동욱, 유인나, 이엘, 김고은 등은 빈소를 방문하여 공유를 위로했습니다. 또한, 공유가 출연한 드라마 '도깨비'의 제작사 tvN과 넷플릭스, 영화 '부산행'의 제작사 NEW 등은 공유에게 조의금을 전달했습니다.


- 공유는 부친상을 당하기 전에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핑계고' 촬영을 마쳤습니다. 이번 촬영에서 공유는 유재석과 함께 공유의 집을 방문하고, 공유의 취미생활을 소개하며, 유재석과의 친분을 공개했습니다. 공유는 촬영 중에도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유재석과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였습니다. 이 영상은 공유의 부친상 이후에도 유재석과 공유의 합의 하에 공개되었습니다.

 


#공유의 활동

- 공유는 2001년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해 왔습니다. 그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2007), '도깨비' (2016)과 영화 '부산행' (2016) 등에 출연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도깨비'에서 공유가 연기한 도깨비와 김고은이 연기한 지은탁의 로맨스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공유는 이 드라마로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 공유는 올해 공개가 예정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트렁크'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의 후속작으로, 공유는 이전 시즌에서 연기한 기업인 조상우 역을 재연합니다. '트렁크'는 공유가 첫 주연을 맡은 영화로, 공유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택시기사 역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공유의 연기력과 캐릭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댓글